본문 바로가기
맛집 카페 레시피

[먹깨비]쯔양이 먹방했던 곱창대창집/안산 댓기리 한우 곱창,막창

by kjyesyo 2020. 11. 12.

 

 

 

예전 유투버 쯔양이 곱창,대창먹방을 했었던 댓기리 한우 곱창대창집에 와 봤어요~

제가 간 곳은 본점은 아니었구요.

 

쯔양이 나와서 유명해진건지, 안산에 체인점이 몇 개 더 생겼더라구요

저는 상록수점을 갔습니당 ~

 

 

삼창(곱창+막창+대창)에 곱창, 대창 1인분씩 추가로 시켰어요~

 

메인 나오기전 간과 천엽 반찬들

 

 

일렬로 군기 바짝 잡힌 곱창들 ㅋㅋㅋ

으하 영롱영롱 ㅎㅎ

 

여기는 식당에서 아예 다 구워져서 나와요~

완전 기름기 쪽 빠지고 바삭해보이죠?

 

이런게 바로 겉바속촉 !!! ㅋㅋㅋㅋ

 

소주를 부르는 비주얼 !! ㅋㅋ 키야 ~~~

 

 

볶음밥으로 마무리!!!

 

맛은 무난한 맛이었어요~

기름기가 속 빠져서 나와서 많이 먹을수있을것같아요 .

 

근데 저는 직접 저희가 구워먹는 곱창 대창이 더 맛난 것 같아요~

기름이 빠져 에어프라이기에 돌린것같은 느낌 ㅎㅎ

기름에 지글지글 구운게 제 입맛엔 더 맞았던것같아요 ㅎㅎ

 

그래도 곱창은 어떻게 먹은들 뭔들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