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캠핑장 캠핑장비

[캠핑]댕댕이와 폭우캠핑

by kjyesyo 2020. 11. 4.

 

 

 

좀 늦은 포스팅이지만 올해 가기전에 기록을 남겨보려구요~

저희집 푸들 별이를 데리고 캠핑을 다녀왔어요~

 

장소는 #용인 에 위치한 #싱글벙글캠핑장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론은 아주아주 재밋는 캠핑이었지만 ㅎㅎ

올해 비가 정말 오락가락 자주 왔잖아요 ;;; 아니나 다를까 제가 갔을때도 비가 정말 갑자기 억수같이 쏟아졌었답니다.

텐트 치는데 환장할 노릇 ㅋㅋㅋㅋ

아주 제대로 된 #폭우캠핑 이었어요

 

혹시 몰라서 우비 챙겨갔었는데 정말 다행이었어요 ;;;

우여곡절 끝에 타프와 텐트를 다 쳤어요 ㅎㅎㅎ

후아~~~

 

 

 

.... 날씨가 미쳤나... ㅠ ㅋㅋㅋ축 쳐진 내어깨 ㅋㅋㅋ

 

 

비가 정말 ㅋㅋㅋㅋ 위에서 바가지로 들이붓듯이 .. ㅋㅋㅋ

영상으로도 저런데 실제로는 와... 말잊못

 

 

 

어찌된던 튼튼하게 텐트도 쳤겠다!!

그럼 이제부터 모다? ㅎㅎㅎ

먹방타임이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것말고도 많은데 사진 다 어디로 갔는지 ㅋㅋㅋ

타닥타닥 빗소리 들으며 사람들와 오순도순 얘기도 하고 정말 좋았어용 ㅎㅎㅎ

 

 

 

우리 별이도 한자리 차지해주고용

 

 

 

 

별이도 텐트칠동안 기다리느라 비 쫄딱! 아구구 ㅠ

그 와중에 왜케 해맑니? ♡ #귀여워

 

 

 

귀여워서 영상으로 한 번더 ㅋㅋㅋ

안락해보인다 별아 ㅋㅋㅋ

 

 

 

두런두런 얘기하다보니 어느덧 해가 져있더라구용 ㅎㅎㅎ

 

 

 

하루 보금자리 인증 샷!!

 

 

저녁되니 비가 점차 그쳐서 불멍도 해주었답니당 ㅎㅎㅎ끼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음날 아침 ㅎㅎ

전날 비가와서 그랬는지 더 푸르른 느낌 !!!!

사이트 깨끗하게 정리하고 다음 캠핑을 기대하며 헤어졌답니당 ㅎㅎㅎ

너무 즐거웠어여 ㅎㅎ

 

폭우캠핑 잘 마무리 !!